포켓몬스터 xy전설의포켓몬 종류와 잡는법

 

포켓몬에서 항상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전설몬들인데요. 뭐 자기 혼자 모든 몬들을 물리칠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강려크한 건 아니지만, 독특하고 충분히 강한 능력치와, 희소성으로 인해 포켓몬스터 xy전설의포켓몬은 필수적으로 잡고 싶은 녀석이지요. 스토리 진행상 잡아야 하기도 하구요.

 

일단 공개적으로 알려진 바로는 X의 전설몬, Y의 전설몬 두종류가 있고 추가적으로 Z의 전설몬으로 알려진 녀석과 외국의 어떤 유저가 해킹?을 통해 출현시켰다고 알려진 추정된 녀석들이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xy전설의포켓몬 종류

 

 X의 전설몬으로 제르네아스가 있습니다. 이쁜 사슴을 닮았는데 드러나는 외모에서 X형태를 띕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다 그렇듯 진화론이나 유전공학등의 영향을 잘 나타내고 있죠

 

노말타입의 풀베기 기술이 기본공격이고, 페어리타입의 미스트필드, 지오컨트롤,문포스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군요.

 

 

Y의 전설몬으로 이벨타르가 있습니다. 꼭 롤의 녹턴을 닮았는데 생김새만 봐도 Y형태라는걸 알 수 있죠. 제르네아스가 선한 이미지의 몬이라면 이녀석은 악한 이미지를 품고 있습니다. 악, 비행타입인데 다크오라를 지니죠.

 

 

 

Z의 전설몬으로 불리는 지가르데!! 옆에서 보면 Z형태겠군요. 드래곤,땅타입인데, 깨물어부수기, 지진, 보호색, 용의파동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밖에 외국유저가 해킹을 통해 숨겨진 3가지 전설몬을 더 찾았다는 루머가 떠돌기는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포켓몬스터 xy전설의포켓몬 잡는법

 

제르네아스의 경우 7번째 체육관을 clear 하신후 플레어단 이벤트를 하게 되는데 그곳 기지에서 포획하실 수 있구요. 잡으려하다가 실수로 죽이더라도 계속 나타나니 걱정 마시구요. 잡는 난이도도 평이한 편이라 마비+ 빨피 만든뒤 몬볼 날려보세요. 잡기 쉽습니다.

 

제르네아스와 마찬가지로 이벨타르 또한 스토리 진행상 자연스레 잡게 되고 동일한 장소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플레어단 기지 맨 아래층이구요. 

 

지가르데의 경우 일단 엔딩을 한번 보신뒤에 끝의동굴 지하 2층에서 잡으실 수 있습니다. 싸울때 렙이 무려 70이나 되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서늘이

티스토리 툴바